패밀리 레스토랑 서가앤쿡, 시그니처를 한번에 즐기는 신메뉴 ‘파스튜 한상’ 출시
패밀리 레스토랑 서가앤쿡, 시그니처를 한번에 즐기는 신메뉴 ‘파스튜 한상’ 출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2.15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패밀리 레스토랑 서가앤쿡이 한가지 메뉴에 목살 스테이크, 스튜, 파스타, 또띠아 등 시그니처 메뉴를 모두 맛볼 수 있는 신메뉴 ‘파스튜 한상’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8일(목) 런칭 이후 매장에서 판매 중인 ‘파스튜 한상’은 다양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메인 메뉴로 파스타와 스튜를 합성한 파스튜와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M)가 있으며,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파스튜는 스튜를 먹다가 기본 구성인 파스타면을 넣으면 파스타로도 즐길 수 있다.

사이드로는 또띠아, 코우슬로 및 각종 소스가 있어 또띠아에 스튜의 고기와 야채, 그리고 목살 스테이크를 싸서 기호에 맞게 조합하여 먹기 좋다.

서가앤쿡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맛집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가성비 좋은 신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며 “매콤함과 감칠맛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한국식 토마토 베이스로 만든 파스튜를 한입 먹어보면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서가앤쿡은 지난 2021년 창립 10주년을 맞아 목살 스테이크를 얼리지 않은 냉장육으로 바꿔 고기 품질을 업그레이드하여, 이전보다 풍부한 육즙과 함께 식감 또한 더 좋아진 목살 스테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