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꾸미 프랜차이즈 전문 안성깍두기, 12월 가맹비 전액면제 지원 프로모션 진행
쭈꾸미 프랜차이즈 전문 안성깍두기, 12월 가맹비 전액면제 지원 프로모션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12.15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안성깍두기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쭈꾸미 프랜차이즈 전문점 안성깍두기가 12월 신규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성깍두기는 철판쭈꾸미를 중심으로 쭈꾸미 삼겹, 쭈꾸미 우삼겹, 쭈꾸미 새우 등 다양한 쭈꾸미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우린 오직 쭈꾸미로 승부한다’는 슬로건을 걸고 캡사이신 없이 오직 고추로 완성한 중독성 강한 매운맛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입소문만으로 전국 가맹점 22호점을 달성한 안성깍두기는 쭈꾸미와 잘 어울리는 깍두기 볶음밥, 어묵탕, 계란찜, 스팸 후라이, 모듬튀김, 왕큰새우튀김 등 다채로운 사이드 메뉴와 무뼈 닭발볶음, 쭈꾸미 닭발 set, 연포탕 등 신메뉴를 통해 어른부터 아이들의 입맛을 공략하는 한편, 식사, 안주, 배달, 포장 등 매출 다각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안성깍두기는 12월 한달 간 가맹계약을 체결하는 3개의 매장을 선착순으로 선발해 가맹비 전액면제에 나섰다.

사진출처 = 안성깍두기
사진출처 = 안성깍두기

안성깍두기 관계자는 “모든 메뉴를 원팩시스템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누구나 간단하게 조리하여 퀄리티 높은 맛을 낼 수 있다. 특히 주메뉴인 쭈꾸미는 단 16초면 모든 준비가 완료되며 30초 안에 손님상에 낼 수 있으므로 초보자들도 걱정 없이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주방인력을 별도로 활용하지 않고 1인창업이나 부부창업이 가능하다는 점도 안성깍두기의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