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네컷사진 브랜드 플레이인더박스가 천호점을 오픈했다.
관계자는 “네컷사진은 요즘 MZ세대들에게 빠질 수 없는 놀이 문화 중 하나로 사로잡았다”며” 천호에서 집객이 많은 쭈꾸미골목 내에 위치하여 높은 집객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플레이인더박스는 더현대서울 5층에 플래그십스토어를 두고 있는 네컷사진 브랜드로 최근 인기 캐릭터 브랜드 ‘일일공칠’과 콜라보레이션 포토프레임 4종을 출시하여 큰 인기를 끌었다. 연말연초 모임이 많은 시즌을 고려하여 신규 크리스마스 프레임 3종도 업데이트하는 듯 다양한 포토프레임을 경쟁력으로 내세우고 있다.
플레이인더박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2023년을 맞이하여 새해 프레임과 새로운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하고 있다”며 “연초를 맞이하여 모임을 갖는 단체 고객분께서 즐겁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플레이인더박스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복숭아필터’를 선두로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관계자는 “복숭아필터는 플레이인더박스가 전문 사진 작가와 개발한 독자적인 필터로, 화장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고 뽀샤시하게 사진이 나올 수 있는 필터”라고 설명했다.
한편, 플레이인더박스는 선착순 가맹점 혜택을 앞세워 공격적인 가맹점 오픈 사업을 진행 중에 있다. 플레이인더박스 가맹팀은 “2023년에는 가맹점 100개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예비 가맹점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