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인더박스, 천호역점 오픈 ‘네컷사진은 이제 필수 놀이 코스’
플레이인더박스, 천호역점 오픈 ‘네컷사진은 이제 필수 놀이 코스’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12.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네컷사진 브랜드 플레이인더박스가 천호점을 오픈했다.

관계자는 “네컷사진은 요즘 MZ세대들에게 빠질 수 없는 놀이 문화 중 하나로 사로잡았다”며” 천호에서 집객이 많은 쭈꾸미골목 내에 위치하여 높은 집객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플레이인더박스는 더현대서울 5층에 플래그십스토어를 두고 있는 네컷사진 브랜드로 최근 인기 캐릭터 브랜드 ‘일일공칠’과 콜라보레이션 포토프레임 4종을 출시하여 큰 인기를 끌었다. 연말연초 모임이 많은 시즌을 고려하여 신규 크리스마스 프레임 3종도 업데이트하는 듯 다양한 포토프레임을 경쟁력으로 내세우고 있다.

플레이인더박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2023년을 맞이하여 새해 프레임과 새로운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하고 있다”며 “연초를 맞이하여 모임을 갖는 단체 고객분께서 즐겁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플레이인더박스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복숭아필터’를 선두로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관계자는 “복숭아필터는 플레이인더박스가 전문 사진 작가와 개발한 독자적인 필터로, 화장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고 뽀샤시하게 사진이 나올 수 있는 필터”라고 설명했다.

한편, 플레이인더박스는 선착순 가맹점 혜택을 앞세워 공격적인 가맹점 오픈 사업을 진행 중에 있다. 플레이인더박스 가맹팀은 “2023년에는 가맹점 100개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예비 가맹점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