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애견용품점 ‘펫딜’ 선착순 30호점까지 가맹비, 교육비 면제 혜택 프로모션 진행
무인 애견용품점 ‘펫딜’ 선착순 30호점까지 가맹비, 교육비 면제 혜택 프로모션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2.23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24시 무인 애견용품점 펫딜이 소자본 창업 아이템을 찾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선착순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서 펫딜은 신규 창업 가맹점주들에게 선착순으로 10호점까지 가맹비, 교육비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경색된 창업 시장 상황에서 창업자들이 느끼는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것이라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펫딜은 반려인들을 위한 애견용품점으로 사료, 목줄, 장난감, 대소변용 패드 등 거의 모든 강아지 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4시 무인 매장이기 때문에 견주들이 언제든 편하게 방문해 물품을 구입할 수 있다.

색다른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무인 애견용품점 펫딜은 국내 최대규모 물류센터를 통해서 비교적 저렴하게 제품을 납품 받을 수 있으며, 점포 여건에 따라 필요 시 자체 배달 시스템을 선택옵션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사전에 철저한 상권분석을 거쳐 창업 희망자가 최대 효율을 낼 수 있는 곳에 매장을 열도록 해준다. 더불어 가맹점들을 대상으로 슈퍼바이저 관리 시스템을 제공해 지속적인 매장 관리 및 매출 증진을 도와준다.

펫딜 윤재웅 대표는 “본사와 가맹주가 상생하고 소통하여 지속된 피드백으로 가맹주 수익구조를 더욱더 증대화 시키겠다”고 말했고, 김도형 대표는 “얼어붙은 시장에서도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도록 제품을 가맹주들에겐 더욱 저렴하게, 소비자들에겐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