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니내츄럴, 2022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 수상
라니내츄럴, 2022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 수상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12.27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라니내츄럴(대표 이정란)이 12월 23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에서 ‘한방수제비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고객을 감동시키고 경영 혁신을 보인 인물‧기업‧기관‧브랜드를 발굴,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용인특례시 이상일 시장, 고려대학고 안암병원 LIFE+ 건강증진센터, 스타벅스 코리아, ㈜슬리밍고, ㈜성우티엠, 선미한과 등 총 40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양태갑‧소프라노 헬렌 킴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라니내츄럴은 대한민국 한방수제비누 명인 1호인 이정란 대표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비누의 성분과 효용에 한방을 적용해 한약재로 천연비누를 만들고 있는 업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