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교육센터, 국비무료교육 2022년 마지막 개강 실시
㈜휴먼교육센터, 국비무료교육 2022년 마지막 개강 실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12.27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자바 개발자 전문 컴퓨터학원인 ㈜휴먼교육센터에서는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층 등을 대상으로 국비지원과정 개설 예정에 있다고 밝혔다. 

국비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고용노동부 HRD-NET에서 신청 혹은 거주지 관할구 고용센터에 직접 내방해서 신청을 할 수 있다. 또한 국민취업지원제도를 통해 훈련장려금도 지원 받을 수 있다. 

AI인공지능학원 휴먼교육센터는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 및 산업대응특화훈련, k디지털훈련등을 교육비 전액 100% 지원이 되며 국민취업지원제도 훈련장려금의 경우 지급한다. 수료 후에는 취업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취업 상담과 이력서/자소서 첨삭을 받아볼 수 있으며 현업 개발자 프로젝트 멘토링, 산업체 특강, MOU 취업 연계를 통해 취업 예정자들의 훈련 뿐만 아니라 취업지원까지도 이뤄지고 있다.

IT학원 휴먼교육센터는 취업교육 전문기관 ㈜휴먼교육센터는 서울 영등포 지점, 천안 지점, 수원 지점을 운영 중에 있으며 서울 영등포 지점에서 개강 예정인 과정으로는  파이썬, 자바 기반 AI활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응용 개발자 과정, 자바, 스프링 기반 스마트 경영관리 웹솔루션 개발자 과정, 천안지점에서는 정보시스템구축 정보보안 전문가 양성과정 자바, 스프링 기반 디지털컨버전스 개발자 양성과정, 수원지점에서는 공공데이터플랫폼을 활용한 빅데이터 분석 전문가 과정을 개강 예정에 있다.

㈜휴먼교육센터 관계자는 “본 교육기관에서 비 전공자도 백엔드 프로그램 개발자나 파이썬 빅데이터분석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설계했다”며 “전공, 비전공에 관계없이 IT분야 취업과 코딩에 관심이 있는 누구라도 신청 가능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코딩학원 휴먼교육센터에서 학습 가능한 교육과정에는 IT기초과정 웹/앱개발, 자바(JAVA), AI인공지능, 부트캠프 과정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