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맛집선정센터, 2023년 전국 음식점 위한 마케팅 및 지원사업 추진
대한맛집선정센터, 2023년 전국 음식점 위한 마케팅 및 지원사업 추진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1.05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전국 음식점 정보 제공업체 대한맛집선정센터(대표 이희인)는 2023년 새해를 맞아 시대 변화를 따라가기 위하여 새롭고 효과적인 마케팅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 2022년 대한맛집선정센터에서 선정된 업체들이 상당히 높은 매출효과를 보고 있음에 따라 2023년도에도 소상공인들을 위한 지원사업도 꾸준히 추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대한맛집선정센터는 그간 구축해 온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전국의 유명음식점부터 숨겨져 있지만 선호도 높은 음식점까지 다양한 정보들을 수집하여 검색서비스를 통해 해당 음식점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더 많은 음식점을 발굴하고 정보화 하기 위하여 숨은 음식점 찾기와 같은 프로젝트로 진행하며 지역마다 운영되고 있는 정확한 음식점 정보를 안내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장기적인 경기불황에 따라 2023년에는 이들 음식점들이 좀 더 경쟁력을 갖추고 매출증대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존에 추진하던 지원사업에서 올해는 인스타그램 등과 같은 SNS 위주의 마케팅 지원을 더욱 폭넓게 해 나갈 예정이다.

대한맛집선정센터 이희인 대표는 “새해가 되면서 새로운 목표를 갖고 음식점 운영을 하시는 많은 소상공인 분들에게 작게라도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정책을 펼치고자 하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방향의 효과적인 마케팅 지원을 우선적으로 추진하고자 한다”며 “많은 사장님들이 올해 어려움 극복의 원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