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무쇠삼겹,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육류 부문 수상 영예
진짜무쇠삼겹,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육류 부문 수상 영예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3.01.10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짜무쇠삽겹 제공
진짜무쇠삽겹 제공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진짜무쇠삼겹이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프랜차이즈 육류’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임팩트잇지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진짜무쇠삼겹은 80~90년대 ‘레트로감성’과 ‘한국의 솥뚜껑 삼겹살’을 현재 한국인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한국식 레트로 솥뚜껑 삼겹살 브랜드이다. 

또한, 국내산 삼겹살만을 제공하며 자사만의 고기 숙성 비법으로 특별한 맛을 더했다. 1인 그릴링 서비스로 구우며 기름이 튀지 않게 가림막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김치도 90일 숙성 이후 추가 30일 저온 숙성을 거쳐 산도 PH3를 유지한 채로 제공되고 있다. 

임팩트잇지는 초기 창업의 어려움을 가맹상담부터 사후 관리까지 맞춤교육 및 운영관리 지원으로 가맹점주의 부담을 덜고 있다. 가맹점주를 위한 6無 정책으로 가맹비, 교육비 등의 면제 시스템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매장 고유의 인테리어를 제시해 가맹점 고유의 특색과 장점을 살려 장기적으로 갈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고 있다. 

한편, 진짜무쇠삼겹은 20호점 선착순 한정으로 가맹비, 교육비, 계약이행보증금 면제 제도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