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맨 다낭점, '소원배 이벤트' 개최 "우기 끝, 베트남 여행 시작"
가이드맨 다낭점, '소원배 이벤트' 개최 "우기 끝, 베트남 여행 시작"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1.19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베트남의 우기가 끝을 향해 가며 베트남 여행을 본격적으로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가이드맨 다낭점이 베트남 다낭을 찾는 여행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소원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이드맨 다낭점이 운영하는 다낭자유여행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공항 픽업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2일 이상 투어 상품을 선택하는 고객에게는 다낭의 명품 관광상품인 ‘호이안 소원배’ 체험을 무료로 지원하고 여행자보험 가입도 가이드맨이 책임지고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가이드맨 다낭점은 자유여행처럼 개인의 프라이버시와 자유가 보장되지만 패키지 여행의 장점을 고스란히 살릴 수 있는 다낭자유여행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주요 명소만 돌아보는 데이팩부터 베트남과 다낭의 아름다움을 원 없이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까지, 개인의 예산과 일정에 맞추어 이용할 수 있는 라인업이 다양하다.

자유여행 패키지 이용자에게는 일행끼리 오붓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단독 차량이 제공되고 가이드도 전담 배정되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일정을 조절하며 다닐 수 있다. 현지 전문 가이드들이 현지인맛집 등 여행객이 얻기 어려운 정보를 알려주며 쇼핑, 옵션 강요 등의 문제는 일절 발생하지 않아 쾌적한 여행이 가능하다.

가이드맨 다낭점 관계자는 “베트남 관광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요즘, 베트남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하여 다낭패키지 상품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게 되었다. 부모님, 자녀들, 친구들과 함께 떠날 베트남여행이 걱정된다면, 자유롭고 편안한 가이드맨 베트남다낭 자유여행 패키지를 이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