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킨스포츠, 무독성 프리미엄 실리콘 소재 ‘웰니스 마사지볼’ 선보여
멜킨스포츠, 무독성 프리미엄 실리콘 소재 ‘웰니스 마사지볼’ 선보여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1.3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실내 스포츠 용품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가 유해물질 검증 테스트, 7가지 색상 개별테스트를 통과한 무독성 프리미엄 실리콘 소재로 제작된 웰니스 마사지볼을 선보였다. 

실리콘은 오래도록 사용해도 변형이 없는 반영구적 소재로, 복원력이 우수하다. 또한 물로 세척이 가능하여 세균이나 진드기 번식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유아식기, 주방용품, 미용용품 등에 사용할 만큼 유해 물질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멜킨스포츠 웰니스 실리콘 마사지볼은 7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사지 부위에 따라 싱글과 듀얼 타입으로 선택하여 사용 가능하다.  

멜킨스포츠 웰니스 실리콘 마사지볼은 멜킨만의 촘촘한 고밀도 기술을 담은 SDL(Solid Deep Layer) 공법으로 가공하여 온도로 인한 형태 변화 없이 사용 가능하며 밀착력과 탄성이 강하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멜킨 웰니스 땅콩볼은 고밀도로 꽉 채워 무거운 하중을 견딜 수 있으며 기포가 생기지 않아 밀착력과 탄성이 있다”고 전했다. 

멜킨스포츠 웰니스 실리콘 마사지볼은 멜킨만의 벨벳 SF(Soft Feel)코팅을 통해 벨벳과 유사한 촉감이 나도록 제작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무광의 컬러감과 그립감을 구현했다. 이에 관계자는 “벨벳 SF코팅은 무광의 컬러감과 그립감이 장점이며 내구성이 강해 프리미엄 제품의 마감에 사용된다. 웰니스 마사지볼은 촉감까지 설계하여 만든 실리콘 땅콩마사지볼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