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반려동물 위한 ‘펫스티벌’ 진행
쿠팡, 반려동물 위한 ‘펫스티벌’ 진행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2.0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쿠팡)
(사진제공/쿠팡)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쿠팡이 펫푸드 및 반려동물용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펫스티벌’을 10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반려동물 용품을 더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최대 50% 할인을 진행한다.

펫스티벌에는 일본 펫푸드 인기 브랜드인 이나바를 비롯해 리얼펫, 네츄럴코어, 밥이보약, 더주스, 네츄럴랩 등 총 261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이나바 제품 중 주요 강아지 간식의 경우 국내에서 기존에 판매하지 않던 품목을 쿠팡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건강한 펫라이프를 위해 필요한 반려동물용품을 추천하는 테마관도 운영한다. 세일 기간 와우회원 전용 한정특가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분류해 쇼핑 편의성도 높였다. 테마관에서 준비한 카테고리는 ▲팔팔한 관절을 위한 홈케어 ▲데일리 스킨케어로 꿀피부 만들기 ▲수분섭취를 도와줄 잇템 추천 등이다.

이번 행사에는 영양제 전문 테마관도 마련됐다. 광동제약, 대웅제약 등 제약사들의 자기 패러디 상품 '견옥고', '임팩타민 펫'과 영양제 판매 인기 상품들과 신상품들을 한데 모아 특별한 가격에 소개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국내외 인기 반려동물용품 브랜드를 만나보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일본 펫푸드 1위 브랜드 이나바와 단독 직거래를 시작했다”며 “1500만 반려인들이 쿠팡을 통해 다양한 반려동물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