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컷사진관 플레이인더박스, 신규 지역 1호점에 창업 혜택 제공
네컷사진관 플레이인더박스, 신규 지역 1호점에 창업 혜택 제공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2.07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네컷사진 브랜드 플레이인더박스가 2023년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포토기계 값을 최대 20% 할인해주는 등 파격 창업 혜택을 추가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강원, 대전, 충청, 전라, 광주 등 아직 플레이인더박스가 없는 지역에 창업 시에는 포토기계를 최대 20% 할인해주는 창업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또한, 오픈 후 최대 300만 원까지의 오픈 마케팅을 지원해 줄 예정이다. 관계자는 지역만의 차별점을 제공하기 위하여 해당 지점만을 위한 한정판 포토프레임 1종도 무상으로 제작해준다고 덧붙였다. 위 혜택들은 2월 안에 가맹계약을 완료한 사람들에게만 제공된다.

브랜드관계자는 “창업자들이 창업 시 오픈 비용 외에도 운영, 홍보마케팅 등의 비용이 큰 부담으로 느껴질 수 있다"며 “이번 창업 프로모션을 통해 불황 속 신규 창업자들의 창업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오픈 마케팅과 특수 프레임을 통한 차별화 전략으로 매출 상승과 안정적인 매장 운영에 긍정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인더박스는 SNS 인기 캐릭터 브랜드들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MZ세대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국내 네컷사진 브랜드 중 유일하게 더현대서울 백화점에 입점했을 만큼 강력한 브랜드 파워로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및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