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스크, 무협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천룡팔부: 교봉전' VOD 서비스 선봬
온디스크, 무협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천룡팔부: 교봉전' VOD 서비스 선봬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2.09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협 액션 블록버스터 ‘천룡팔부: 교봉전’ 포스터
무협 액션 블록버스터 ‘천룡팔부: 교봉전’ 포스터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온디스크에서 블록버스터 무협 액션 영화 ‘천룡팔부: 교봉전’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온디스크는 최신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을 고화질 VOD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다.

영화의 배경은 북송 초기 송나라와 거란족의 요나라가 갈등을 겪던 시기로 그려지며, 거지 패거리 개방에 들어가 방주 자리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수준의 무공을 지닌 ‘교봉(견자단)’이 음모에 휩싸여 살인 누명을 쓰고 개방을 스스로 떠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영화 천룡팔부: 교봉전은 ‘사조영웅전’, ‘신조협려’, ‘의천도룡기’을 집필한 세계적 레전드 무협 소설 작가인 신필 김용 작가의 ‘천룡팔부’를 영화화한 것이다.

견자단은 연출, 출연, 무술, 제작까지 통틀어 1인 4역으로 총감독을 맡고 블록버스터급 무협 액션을 담은 영웅의 서사를 연기하며 환갑에 가까운 나이에도 전설은 죽지 않는다는 것을 다시 한번 보여준다.

영화관에서 보지 못했더라도 컴퓨터와 휴대폰만 있다면 언제든지 온디스크에서 ‘천룡팔부: 교봉전’을 고화질 VOD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