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창업 프랜차이즈 얌샘김밥 플러스, 압구정 직영점 성황리 오픈
김밥창업 프랜차이즈 얌샘김밥 플러스, 압구정 직영점 성황리 오픈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2.1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김밥창업 프랜차이즈 얌샘김밥 플러스 압구정 직영점이 지난 2월 6일 성황리에 오픈을 마쳤다.

얌샘김밥 플러스는 기존 얌샘김밥 매장에 자동화조리기를 도입해 주방 효율을 극대화한 신개념 매장으로, ▲김밥절단기 ▲라이스시트기 ▲야채절단기 ▲라면조리기 ▲볶음 자동조리기 등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메뉴를 조리할 수 있다. 

얌샘김밥 플러스는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가맹점주들의 큰 고민거리 중 하나인 인건비를 확실하게 절감시키고 테이블 회전율을 올릴 수 있는 시스템이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주방 조리가 간편해짐에 따라 직원들의 근무환경 역시 자연스럽게 개선되며 만족도가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얌샘김밥과는 차별화된 플러스 매장 만의 새로운 메뉴를 도입할 예정이며, 포장 및 배달 서비스로 부가 수익 창출까지 가능해 업계 내 경쟁력을 갖춘 것은 물론 최소 지출로 꾸준한 매출 상승까지 노려볼 수 있다. 

분식창업 프랜차이즈 얌샘김밥 관계자는 “얌샘김밥 플러스는 매장 수익률 상승을 목표로 ‘효율성’에 집중한 컨셉을 선보이고 있다. 가맹점주 입장에서는 최소 인원만으로도 운영이 가능한 구조이기 때문에 워라밸 근무 환경을 조성할 수 있고 고객에게 더욱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주변 직장인이나 주거 고객들의 지속적인 방문을 기대해볼 만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