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캔롤캔시머, 캔실링기·식품형 캔시머 신제품 출시
락캔롤캔시머, 캔실링기·식품형 캔시머 신제품 출시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3.02.13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락캔롤캔시머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락캔롤캔시머'가 캔실링기 제품과 식품형 캔시머 제품을 2023년도에 동시에 신규 출시했다.

락캔롤캔시머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LCR-X1+(플러스)를 비롯하여 식품형 캔시머 LCR-A003(#401·#305) 등으로 구성됐다. LCR-X1+는 전자동 리프팅 음료 진공포장기로 국제규격 공캔을 비롯하여 국내산, 중국산 공캔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또 250·330·500·650ml 등 다양한 용량의 공캔에 적용 가능하다.

특히 독립 구동형으로 원터치 버튼에 의해 간편하게 작동돼 사용하기 편리하다. 아울러 호환형 몰드를 사용하여 용량에 따라 번거롭게 교체할 필요가 없다.

슬림한 디자인과 21kg의 가벼워진 기기 중량도 포인트다. LCR-A003(#401·#305) 제품은 식품형 진공포장기로 단체 주문 및 대량 생산 시 작업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국내 생산 제품으로 원터치 자동에 의해 3초 만에 시밍이 이뤄진다.

실제로 다양한 캔 호환이 가능한 가운데 내용물을 호환용기에 담은 후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실링이 종료되는 원터치 자동 방식이다. 제품 포장이 가능한 용량 캔은 400·850·1,250ml 등이다. 여기에 저중심 설계로 식품 형태를 그대로 유지하며 고속 회전에 흔들림 없이 작동 가능하다. 덕분에 포장 후 공기·햇빛 차단으로 맛과 신선도를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락캔롤캔시머 관계자는 "두 제품 모두 안전캡, 풀오픈캡, PP뚜껑 등 올라운드 캔실링으로 다양한 캡 선택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라며 "발로 작동 가능한 풋스위치, 손동작으로 작동 가능한 비접촉센서 기능 등 별도 옵션 추가도 가능해 고객 만족도를 더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