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TN) 아카데미, 2024-25 채드윅 지원 위한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맞춤식 커리큘럼 제공"
티엔(TN) 아카데미, 2024-25 채드윅 지원 위한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맞춤식 커리큘럼 제공"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2.13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티엔(TN) 아카데미가 국제학교 진학에 관심이 높아진 학부모 니즈에 맞춰 2024-25 채드윅 국제학교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얼리버드 프로모션 참여 시 제공되는 컨설팅은 국제학교 지원을 위한 학생의 영어 실력이 현재 어느 정도 되는지 TN 자체 모의고사를 통해 분석하여 실력 향상과 보충이 필요한 파트의 점수를 끌어 올릴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 준다. 또한 맞춤식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수업을 제공한다.

얼마 전 티엔(TN) 아카데미는 2023-24년도 채드윅 국제학교 입학지원 서비스를 진행한가운데 지난 1월 19일 원서마감으로 1차 지원을 성공리에 마쳤다.

올해 채드윅 입학 경쟁률은 그 어느 해보다 치열했다. 코로나가 줄어들고, 국제학교에 대한 선망이 높아지면서 수도권에서 통학이 가능한 지리적인 장점을 가진 채드윅의 지원율은 작년대비 증가한 것으로 볼 수 있다.

이번 발표된 입학모집요강을 살펴보면 다각도 시선으로 입체적인 평가를 위해 여러 요소들을 통한 입학 평가가 진행되었다.

티엔(TN) 아카데미 관계자는 “성공적인 채드윅 지원과 합격을 위해서 각 학년별 미리 준비해야 되는 부분들이 많다. 고학년일수록 수학적 영어 용어와 영어식 서술형 문제 노출성이 중요하며 리딩 라이팅의 실력을 탄탄하게 쌓는 것이 중요하다”며 “아카데믹 실력뿐만 아니라 채드윅에서 원하는 인재상에 맞춰 평가되는 요소들을 미리 확인하고 대비할 필요가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