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앤아이 ‘100전 100승 성공 노하우 특강&우수 브랜드 공동 사업설명회’ 개최
㈜펀앤아이 ‘100전 100승 성공 노하우 특강&우수 브랜드 공동 사업설명회’ 개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2.14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프랜차이즈 자영업 플랫폼 기업 ㈜펀앤아이의 김철윤 회장이 ‘자영업 100전 100승 성공 노하우’ 특강 및 공동 사업설명회’를 양재동 FI비즈니스 아카데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현재 장사 중이거나 업종변경 희망자, 창업 준비 중인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엔데믹 이후 변화된 자영업 환경에 맞는 올바르고 안전한 성공 창업을 위한 장사 성공 노하우를 전한다. 또한 23년도 우수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실질적인 창업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행사는 총 3부로 나눠서 진행된다. 1부에서 김철윤 회장의 ‘자영업 100전 100승 성공 노하우 특강’이 진행된다. 2부는 비어카페 ‘술집 맛 집’ 펀비어킹, 숙성 삼겹 요리전문점 돼지대첩, 족발, 보쌈, 닭발 요리전문점 족슐랭, 럭셔리 즉석 떡볶이&화덕피자&파스타 전문점 빨강다람쥐 등 프랜차이즈 브랜드 공동 사업설명회가 이어진다.

3부에서는 우수 브랜드 매장을 방문해서 주요 메뉴 시식과 함께 차별화된 서비스와 체계화된 운영 시스템을 직접 확인할 예정이다.

한편 ‘김철윤 회장은 자영업자들을 위한 성공 창업 강연을 600회 이상 진행했으며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산업통상자원부 2회 연속 수상한 바 있다.

또한 행사는 오는 2월 24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개최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다만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선착순 참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