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유학, 명문 ‘미국 보딩스쿨 24기생’ 모집 세미나
나무유학, 명문 ‘미국 보딩스쿨 24기생’ 모집 세미나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2.1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나무유학은 미국 TOP 보딩스쿨 합격 노하우를 설명하는 명문 미국 보딩스쿨 진학 전략 세미나를 2월 셋째 주와 마지막 주에 선착순으로 접수·시행한다고 밝혔다.

나무유학은 전미 TOP 보딩스쿨 43명을 배출한 명문 보딩스쿨 전문 교육기관으로 24기생 모집과 함께 미국 보딩스쿨의 특징 및 주요 학교 소개 그리고 탑 보딩스쿨이 요구하는 스펙을 어떻게 맞추어야 하는지에 대하여 이번 세미나를 통해 상세하게 안내할 예정이다.

미국 보딩스쿨은 다양한 학생들과 함께 생활하며 잘 짜여진 커리큘럼, 클럽 활동 및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서 미국내 명문대학 입학에 최적화 되어있는 고등학교로 학부모님들의 미국조기유학 수요가 가장 높은 학교이다.

나무유학은 미국 명문 보딩스쿨 합격생을 최다 배출한 전문 교육 그룹으로 “명문 보딩스쿨 진학 프로그램”은 입학 조건이 까다로운 탑 보딩스쿨 입학을 위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로드맵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명문 보딩스쿨 진학 프로그램은 보딩스쿨 리스트 선정부터 에세이 브레인스토밍, 인터뷰 멘토링, 입학시험 준비, 수업 제공, 과외 연결 및 교외 활동 안내 등 보딩스쿨 입학을 위한 미국고등학교유학에 대한 모든 절차에 대한 관리를 포함한다.

미국조기유학 전문 나무유학은 TOP 미국 보딩스쿨 진학을 위해 1:1 지도 관리뿐만 아니라 매년 고등학생 미국유학에서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인터뷰와 관련해서는 주기적 모의 인터뷰와 더불어 학생과 함께하는 학교 리서치와 인터뷰 팁을 제공하는 등 보딩스쿨 출신 선생님의 전문적이고 세부적인 도움을 제시하고 있어 학생 및 학부모님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나무유학 관계자는 “미국 보딩스쿨에 입학하기 위한 조건들은 각 학교마다 차이가 크기때문에 미리 전문적인 준비 작업이 필요하다.”라며 “보딩스쿨 지원 개수의 제한은 없으며 동시 지원이 가능하다. 원서 접수를 통해 입학 당락이 결정되기 때문에 지원 상황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상향 지원이 가능한지에 대한 솔루션이 제공되어야 한다.”라고 목표 학교 진학을 위한 학생 별 맞춤식 미국고등학교유학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중학생 미국유학 혹은 고등학생 미국유학을 진행한다면, 매년 바뀌는 대학 입시 환경에 더 빠르게 반응하고 준비해야 한다. 나무유학은 미국조기유학 학교 선정부터 과목 커리큘럼, 액티비티까지 꼼꼼하게 준비해야 향후 원하는 대학교에 입학이 가능하다.”고 당부했다. 이어 “보딩스쿨에 관심이 있는 학생과 학부모라면 이번 세미나를 통해 보딩스쿨과 더불어 미국 고등학교 유학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무유학 명문 보딩스쿨 세미나는 2/16(목), 2/22(수), 2/25(토)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인근 PSG빌딩 8층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는 사전 예약 및 소규모 인원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상담 문의는 나무유학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