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원코스메디, 록바이오텍과 MOU 업무협약 체결
나인원코스메디, 록바이오텍과 MOU 업무협약 체결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2.1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나인원코스메디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메디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제조기업 ㈜나인원코스메디는 지난 6일 바이오소재 연구개발 전문 기업 록바이오텍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사의 신제품 개발과 업무지원 및 서비스 제공의 원활한 활동으로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체결되었다.

협약을 통한 업무 제휴를 바탕으로 한국의 미용&의료기기 사업의 발전과 본 사업 및 연관 사업의 해외 진출을 위하여 콘텐츠를 발굴하고 사회적 기여를 목표로 상호 협력으로 동반적 성장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이날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기능성 화장품 개발, K-뷰티 산업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해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나인원코스메디 김원주 대표는 “협약식 이후로 국내 유통망 확대, 해외 수출 진행, 기업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여 양 기관의 경쟁력이 강화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나인원코스메디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록바이오텍은 기능성 바이오 소재 연구기업으로 천연소재를 사용한 자사만의 독자적인 레시피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업부설 연구소와 석,박사 연구진을 통해 화장품 개발에 대한 전문성 있는 제품 개발을 하고 있다.

록바이오텍 이상록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서로 협력해 추후 제작되는 제품 공동 개발에서 상호 협력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나인원코스메디와 록바이오텍은 자사 브랜드 해외 수출을 시작으로 국내 유통망 확대를 위해 마케팅 활성화, 신제품 개발에 집중할 예정이며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양사는 앞으로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개발에 힘써 성공하는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기능성 화장품을 연구 개발하며 에스테틱 전문 OEM/ODM 제조업체로써 입지를 탄탄하게 다져가고 있는 ㈜나인원코스메디는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피부에 유익한 친환경, 자연 유래 원료 주의 등을 담은 제품 연구 개발과 미용기기를 접목한 프로그램 및 교육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