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리제 조용석 대표, ‘1인 유럽 유명브랜드창업 가이드’ 출판
예쁘리제 조용석 대표, ‘1인 유럽 유명브랜드창업 가이드’ 출판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2.20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드가유로통상 조용석 대표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드가유로통상 조용석 대표가 도서출판 초록엽서(대표 홍승호)를 통해서 ‘1인 유럽 유명 브랜드창업 가이드’ 전자책을 출판했다고 밝혔다.

‘예쁘리제’라는 해외 유명브랜드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를 운영 중인 조용석 대표는 코로나19 이후 국내 유럽 유명브랜드 시장의 폭발적 성장세에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투자은행 모건스탠리에 따르면 2022년 대한민국의 명품 판매 규모가 전년 대비 24% 증가한 168억 달러(약 20조 8000억원)를 기록했다고 한다.

해외 유명브랜드 시장의 가장 큰 매력은 업체들이 부유층을 충성 고객으로 거느리고 있어 일반 소비재 시장, 대비 경기를 덜 타는 사업이라는 점이다. 이처럼 큰 이점을 가지고 있는 시장이지만 일반인들이 창업하기에는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시장이기도 하다. 

‘1인 유럽 유명 브랜드창업 가이드’ 전자책은 누구나 해외 유명브랜드창업에 대해서 알기 쉽도록 세 가지 부분으로 나누어 설명하고 있다. 특히 해외 유명 브랜드창업에 대한 설명에 더하여 단계별 창업 과정, 가격경쟁력을 갖추는 방법, 신기한마케팅을 통해서 판매하는 방법 등 해외 유명브랜드 창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내용이 모두 담겨 있다.

한편 조용석 대표는 전자책출판 기념으로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강남역 소재 배움자리 강의장에서 ‘1인 유럽 유명브랜드창업 가이드’ 무료 세미나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도서는 해외 유명브랜드 수입, 구매대행, 국내유통 등 저자의 40년 실전 노하우가 담겨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