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50안경 하남점, 신규 매장 오픈 맞이 할인 이벤트 소식 알려
으뜸50안경 하남점, 신규 매장 오픈 맞이 할인 이벤트 소식 알려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2.28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안경 전문 프랜차이즈 으뜸50안경 하남점이 2월 28일에 신규 오픈하면서 다양한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알려왔다.

우선 자사 주력 제품인 '렌아' 콘택트렌즈 신제품인 네이처 2종(초코, 그레이)을 출시하면서, 4종 중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의 경우 기존 제품에 비해 직경이 작아져 더욱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 '안심 퍼펙트'도 할인 행사 대상이다. 1.60 고굴절 비구면 제품은 27,000원에, 1.67 초고굴절 비구면 제품은 34,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아동용 안경 프레임 신제품인 '디렉터 키즈' 또한 구입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탄성이 있는 소재로 제작되어 활동적인 아이들이 끼더라도 파손의 위험을 상당 수준 낮출 수 있다. 또한 친환경 소재로서 알레르기를 유발하지 않아, 피부가 민감한 아동들에게 적합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3월 한 달 동안 안경점에 내방하여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5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을 포인트로 즉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다.

한편, 콘택트렌즈 브랜드 '바슈롬'은 자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일부 제품을 대상으로 2+1, 울트라 원데이 대용량 구매 시 소용량 한 팩 추가 증정 및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앱을 통해 주문하고 하남 소재 오프라인 안경점에 방문하여 실물을 수령하는 방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