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닭꼬치, 천안성정점 천안지역 첫 오픈... "직원으로 일한 후 창업선택"
청춘닭꼬치, 천안성정점 천안지역 첫 오픈... "직원으로 일한 후 창업선택"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2.28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청춘에프앤비의 소규모 닭꼬치 창업아이템 브랜드, ‘청춘닭꼬치’가 천안선정점이 신규 오픈했다고 전했다. 이번 오픈한 천안성정점의 경우 천안지역에서 첫 오픈한 천안1호점 매장이다.

성에 위치한 청춘닭꼬치 마산 경남대점은 테이크아웃 전문매장 컨셉으로 아파트와 빌라 등 주거 지역까지 밀집한 곳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아 새벽까지 배달 및 포장을 찾는 고객들이 주를 이룰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천안성정점 점주님 같은 경우 방이동에 위치한 청춘닭꼬치 방이점 직원으로 매장 운영 후 20대 젊은 나이로 배달창업아이템 청춘닭꼬치를 선택 후 창업한 히스토리가 있다.

청춘닭꼬치는 레드오션인 치킨시장과는 달리 닭꼬치 배달이라는 블루오션 시장을 선점하여 성장해 나고 있으며 닭꼬치를 포함한 다양한 꼬치와 사이드 메뉴로 구성 되어있어 남녀노소 상관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으며, 청춘닭꼬치 캐릭터 ‘청춘이’가 들어간 패키지로 눈길을 한 번 더 사로잡았다.

청춘에프앤비 관계자는 “메뉴가 다양해 조리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번거로울 것이라는 편견이 있는데, 저희 ‘청춘닭꼬치’는 자체개발 레시피를 통해 모든 메뉴를 5분안에 제작할 수 있다”라며 “신규 창업 및 업종변경 창업을 고려하고 계신 분들도 청춘닭꼬치 창업 설명회를 통해 매력을 느껴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상권분석프로그램 운영, 자동발주 기반 스마트 공장 구축 등 푸드테크 및 IT 기술 시스템 구축하여 가맹점주님들이 안정적인 매장성장 및 매장 운영을 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청춘닭꼬치는 지속적인 가맹상담과 계약 예정으로 50호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는 업체 측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