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국비지원 무료교육, DW아카데미학원 코딩 실무교육 선착순 모집
대전 국비지원 무료교육, DW아카데미학원 코딩 실무교육 선착순 모집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3.03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디지털 시대로의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국민들의 디지털 적응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신기술 분야 직업훈련의 필요성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디지털 신기술 분야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할 ‘미래형 핵심 실무인재 양성’을 목표로 고용노동부의 'K-디지털 트레이닝'이 추진 중에 있다.

이에 대전 중구 중앙로에 위치한 '직업전문학교' 코딩, 컴퓨터학원 DW아카데미는 대전내일배움카드 이용한 훈련장려금 지원 및 국비지원 무료교육, 코딩 실무교육 과정을 선착순 모집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DW아카데미학원은 'K-디지털 트레이닝' 디지털 인재 양성을 위해 K-디지털 트레이닝 기업주도형 드론을 활용한 임베디드 융합 개발 전문가 양성과정,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스마트 UI/UX Front-end 개발자 양성과정,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디지털콘텐츠 UI/UX 디자이너 양성과정

등의 다양한 웹, 앱 분야의 전문가 양성 교육을 국비지원을 통해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며, IT기업을 위한 디지털 인재 양성을 목표로, IT기업과 학원의 인재를 연결해주고 있다.

DW아카데미학원의 전 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매월 훈련장려금을 지원받을 수 있고 교육비를 100% 전액 국비지원 하여 무료교육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기업에서 요구하는 실무 직업 능력을 갖출 수 있는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DW아카데미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 DW아카데미학원은 기초과정부터 심화 과정까지 단계별 실무교육 진행함으로서 현업에 적용할 수 있는 업무수행 능력과 포트폴리오를 갖출 수 있는 취업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58개 기업에서 152명 규모의 채용 약정을 체결하여 취업지원팀을 통해 직접적인 취업연계 및 기업매칭을 지원하고, 훈련생 취업 역량 제고를 위해자기소개서 작성법 등 자체 특강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