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몬스터, 순살치킨 반값 이벤트 및 창업 지원 프로모션 실시
치킨몬스터, 순살치킨 반값 이벤트 및 창업 지원 프로모션 실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3.0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치킨몬스터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치킨몬스터’가 순살치킨 반값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반값 이벤트는 지난 홍대점 오픈 시 진행됐던 생맥주 무제한 이벤트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파격적인 오프라인 행사로, 반값 이벤트 대상 품목은 부드러운 닭다리살을 사용하여 남녀노소 모두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몬스터 순살치킨’이다.

이와 함께 치킨몬스터는 매장 방문 시 웰컴 쿠키인 ‘치모니 쿠키’를 나눠주는 이색적인 행사도 함께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 요소를 제공하고 있다.

치킨몬스터는 ‘즐겁고 깔끔하고 트렌디한 식사’를 모티브로 화려한 색감과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어우러진 힙한 공간과 활기찬 에너지를 매장 가득 담아내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이다.

현재 치킨 프랜차이즈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선착순 50호점까지 2300만원 상당의 창업 비용을 제공하는 푸짐한 창업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규 창업자들에겐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직접 홍보비와 물류비를 부담하여 창업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며 소자본 치킨 창업을 지원한다.

치킨몬스터 관계자는 “치킨몬스터는 각종 이벤트와 변함없는 맛으로 고객들에게 인정받고자 노력하고 있다”라며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기 위해 다채로운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선착순 50호점까지는 파격적인 창업 혜택을 마련하고 있으니 예비 창업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