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올떡', 바질크리미떡볶이 등 봄맞이 신메뉴 2종 출시
BBQ '올떡', 바질크리미떡볶이 등 봄맞이 신메뉴 2종 출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3.16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제너시스BBQ)
(사진제공/제너시스BBQ)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제너시스BBQ 그룹의 떡볶이 전문 브랜드 '올떡'이 바질크리미떡볶이, 마라다떡볶이 등 봄맞이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바질크리미떡볶이는 향긋한 바질페스토에 부드러운 우유를 더한 바질 크림소스를 활용해 고소하면서도 크리미한 맛이 특징이다. 납작 당면과 새송이버섯을 더해 식감을 더하고 토핑으로 베이컨을 올렸다. 꾸덕한 크림소스에 바질의 상큼함으로 균형을 잡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마라다 떡볶이는 올떡만의 특제 마라소스로 알싸하고 얼얼한 향이 잘 베어 마라 마니아층을 저격한 메뉴다. 푸주, 납작당면, 목이버섯, 비엔나소세지 등 마라탕에 들어가는 원재료를 더해 조리했다. 

이번 신메뉴는 부드러운 크림소스를 좋아하는 폭넓은 소비자와 마라 특유의 얼얼한 맛을 즐기는 젊은 마니아 층을 겨냥했다. 두 제품 모두 BBQ치킨대학의 자체 연구기관인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에서 개발한 특제 소스를 활용했다.

BBQ 관계자는 "최근 외신 보도에서 미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떡볶이가 소개되며 치킨과 더불어 한국의 대표 음식 중 하나로 꼽힌다"며 "다양한 신메뉴 개발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