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코어, 로아랜드-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 22일 산학 협력 MOU 체결
로아코어, 로아랜드-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 22일 산학 협력 MOU 체결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3.03.2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로아랜드 파운데이션 주관사(주식회사 메타월드와이드)는 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학장 이상영)과 지난 22일 오전 10시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에서 ‘2023 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메타월드와이드 산학협력 양해각서 체결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오는 2학기 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 웹툰 콘텐츠학과 학생에게 메타월드와이드 명의의 장학금도 전달하기로 협의했다. 1순위 사회적배려대상학생이나 성적우수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로아랜드 파운데이션 관계자는 “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과 상호 협력을 통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우수인력 양성과 경험 공유 등에 양 기관이 다양한 협력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로아랜드 파운데이션은 NFT 기반의 아트테크 프로젝트인 ‘로아코어’(RoaCore)를 진행 중이다. 로아코어는 아티스트와 소비자를 위해 NFT 거래 및 NFT 기반의 서비스와 경험을 유도하고, 멀티 메타버스 플랫폼 공간을 제공한다. 로아코어 내에서 콘텐츠 생성자의 NFT 관리와 유통을 이끌어내고, 투명하면서 안전하고 신뢰받는 거래를 추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