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컷사진 브랜드 ‘플레이인더박스’, 4월 6일 중앙대점 신규 오픈
네컷사진 브랜드 ‘플레이인더박스’, 4월 6일 중앙대점 신규 오픈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3.3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네컷사진 프랜차이즈 ‘플레이인더박스'가 다가오는 4월 6일 플레이인더박스 중앙대점을 오픈한다고 전했다.

플레이인더박스는 MZ들의 사진 놀이터로 다양한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MZ세대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네컷사진 브랜드이다. 관계자는 새로 오픈하는 플레이인더박스 중앙대점은 중앙대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네컷사진 주요타겟인 대학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대학생들의 개강, 방학, 시험기간에 맞춰 앞으로 다양한 포토프레임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저번 달 호떡스, 벨리곰, 소금툰 등 다양한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던 플레이인더박스는 이번 4월에도 콜라보레이션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3월 31일부터 플레이인더박스 중앙대점을 포함한 전국 플레이인더박스 매장에서 벨리곰, 노비, 피곤한덤덤, 호떡스, 김우석(아티스트) 등 다양한 포토프레임으로 네컷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한정판 포토프레임 출시 임박 소식에 벌써부터 SNS에서 누리꾼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플레이인더박스는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위해서 전문 사진작가가 직접 지점별로 카메라를 세팅하고 있어, 이번에 오픈하는 플레이인더박스 중앙대점에서도 퀄리티 높은 네컷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플레이인더박스는 가맹사업 및 렌탈부스 사업을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플레이인더박스 관계자는 “2023년까지 전국에 플레이인더박스 매장이 100개 이상으로 늘어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적극적인 가맹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 “기존 매장에도 지속적인 매출 상승을 위하여 꾸준한 마케팅 및 콜라보레이션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