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페어, 4월 3일 네퓨어 마스크 라이브 방송 ‘블루밍 데이즈’ 진행
에코페어, 4월 3일 네퓨어 마스크 라이브 방송 ‘블루밍 데이즈’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3.3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네퓨어 마스크 공식 판매처인 ‘에코페어’가 오는 4월 3일 오전 9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블루밍 데이즈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벚꽃이 활짝 피는 따뜻한 봄을 맞아 ‘블루밍데이즈, 네퓨어 마스크의 특별한 하루’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방송에서는 야외활동이 많은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예방은 물론 바이러스까지 완벽 차단할 수 있는 네퓨어 KF마스크를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네퓨어를 진심으로 사랑해 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단 1시간 동안만 네퓨어의 모든 마스크 구매 시 5매입을 추가 증정하고, 네퓨어 스트랩(랜덤증정)까지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라이브에서만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로 방송 중 구매인증 5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10,000원권 또는 에코페어 10,000원 할인권을 제공하는 랜덤 추첨 돌림판 이벤트도 마련했다. 여기에 소통왕으로 2명을 추첨해 빽다방 앗메리카노(ICED)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에코페어 관계자는 “오는 4월 3일에 진행하는 블루밍 데이즈 특집 라이브 방송은 기존 라이브 방송 때 보다 더 많은 혜택을 준비해 기대해봐도 좋을 것”이라며 “요즘 연일 미세먼지가 하늘을 덮으며 야외활동을 방해하고 있는데, 얇고 가벼워 따뜻한 날씨에도 숨쉬기 좋은 네퓨어의 KF마스크와 함께 즐거운 봄 나들이를 준비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코페어에서는 네퓨어에 진심인 고객들을 위한 플러스 행사로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4월 30일까지 구매 리뷰를 남겨주는 고객들이 대상이며, 추첨을 통해 1등(1명) 미스터피자 불고기피자L set, 2등(2명) 투썸플레이스 1만원권, 3등(4명) 에코페어 5천원 할인권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