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용품 브랜드 투스노트, 올리브영 ‘4월 올영픽 프로모션’ 참여 할인 이벤트 진행
구강용품 브랜드 투스노트, 올리브영 ‘4월 올영픽 프로모션’ 참여 할인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4.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구강용품 브랜드 투스노트(주식회사 지아이빌리언스)는 올리브영 4월 올영픽 행사에 참여하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4월에 진행하는 올영픽 행사는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구강용품 브랜드 행사 중 가장 혜택이 큰 행사이다. 

투스노트가 올영픽 행사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대표제품인 미백치약과 수분치약, 집에서 편하게 치아를 아름답게 관리할 수 있는 화이트닝겔 제품이며, 4월 한달동안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투스노트의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투스노트의 미백치약은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양치 후 음식을 먹어도 맛의 변화가 없는 제품이다. 특히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미백효과로 오랜 기간동안 많은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부드러운 아쿠아민트향과 시원한 스피아민트향 두 가지향으로 취향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투스노트 관계자는 “실내, 대중교통 마스크 의무도 해제됨에 따라 치아 미백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 치아 착색에 대한 고민을 쉽게 해결해줄 수 있는 투스노트 미백치약과 미백겔 제품을 경험해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올영픽 기간에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며 “4월 올영픽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안전하고 쉽게 치아 착색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