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아카데미와 뷰티다룸아카데미, 라이브커머스 1인창업과정 개설 뷰티전문 쇼호스트 양성과정 오픈
TU아카데미와 뷰티다룸아카데미, 라이브커머스 1인창업과정 개설 뷰티전문 쇼호스트 양성과정 오픈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4.05 09:0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TU아카데미와 뷰티다룸 아카데미가 MOU를 체결하고 새로운 콜라보를 통해 ‘뷰티 전문 쇼호스트’ 과정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신설된 ‘뷰티 전문 쇼호스트’ 과정은 기존의 쇼호스트 과정에서 한단계 더 나아가 보다 전문화된 분야의 쇼호스트 발굴 및 양성을 위하여 만들어진 교육과정이다.

이번 과정에서는 (주)뷰티다룸 아카데미 김다은 대표원장의 뷰티전문강의가 포함된 만큼 직관적이고, 현실적인 조언과 노하우가 전달되어 수강생들이 뷰티 전문 쇼호스트로 성장하는데 큰 도움을 줄 전망이다. 뷰티다룸아카데미는 체계적인 교육을 통하여 1인뷰티샵 성공창업을 선도하는 메디컬스킨케어전문 브랜드이며, 뷰티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미디어커머스 기업 티유에프컴퍼니와 뷰티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뷰티다룸’과 콜라보 하여 도입된 뷰티 전문 쇼호스트 양성 과정은 4월 13일부터 교육이 시작되며, 커리큘럼에 따라 총 4주차 교육이 뷰티다룸 강남본점 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티유에프컴퍼니 관계자는 “‘뷰티 전문 쇼호스트’ 과정은 1인 라이브 커머스 창업과 쇼호스트 활동을 동시에 원하는 분들에게 맞춤인 교육과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TUF컴퍼니는 ‘뷰티 전문 쇼호스트’ 전문화 과정을 수료한 수강생들에게 향후 뷰티 방송 쇼호스트 및 모델, 멀티테이너로서의 활동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뷰티다룸 프랜차이즈 김다은 대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융합이 트렌드인 만큼 1인창업시대에 발맞춰 이번에 개설하는 ‘뷰티전문쇼호스트 과정’이 앞으로 더 발전하는 라이브커머스시장에 1인창업아이템으로 선도할 것”이라 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줌마 2023-04-10 14:06:35
쇼호스트 도전해보고 싶은데.... 나이가 있어서 고민이네요....

miiiiiiin 2023-04-06 12:12:57
와 쇼호스트 교육과정도 있군요 신기해라 관심은 예전부터 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