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랠라, 감성 라운지 만들어주는 햇빛 차단 파라솔 제품 출시
썬랠라, 감성 라운지 만들어주는 햇빛 차단 파라솔 제품 출시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04.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인 썬랠라가 다양한 종류의 햇빛 차단 감성 파라솔 제품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썬랠라에서 새롭게 출시한 파라솔 제품은 라운지 파라솔(고급형), 라운지 파라솔(최고급형), 바나나 파라솔 등이 있으며, 각 제품별로 다른 특징을 지니고 있어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썬랠라의 감성 파라솔은 설치, 해체, 이동, 보관이 용이한 아웃도어 파라솔이며, 일반 전원주택의 정원이나 마당은 물론이고 루프탑 카페, 펜션, 호텔, 리조트 등에도 설치 가능해 라운지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PU 코팅 원단을 사용해 햇빛에 강한 것이 특징이며, 이층 벤틸레이션 구조를 적용해 바람의 하중을 자연스럽게 통과시키고 여름철엔 환풍 작용으로 열을 낮춰준다.

또한 본체 구조물의 경우 430도 이상의 고온 주조로 만들어져 일반 파라솔보다 경도가 높고 바람에 강하다. 롤링 레버가 따로 존재해 설치 시 여성들도 부드러운 회전으로 손쉬운 설치가 가능하다.

썬랠라에서는 자체 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모든 아웃도어 제품을 OEM으로 직접 생산하기 때문에 제품의 퀄리티가 뛰어나고 물류 배송시스템이 체계화되어 있다. 또한 구입기간에 관계없이 무상 또는 유상으로 빠르게 AS 서비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