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산리오캐릭터즈 AR 랜덤 포토카드’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 ‘산리오캐릭터즈 AR 랜덤 포토카드’ 출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4.05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PC)
(사진제공/SPC)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SPC 배스킨라빈스가 ‘산리오’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4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산리오캐릭터즈 AR(증강현실) 랜덤 포토카드’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산리오캐릭터즈 AR 랜덤 포토카드’는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를 3D 형태의 AR 콘텐츠로 체험할 수 있는 굿즈다.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등 다양한 산리오캐릭터즈로 구성된 시즌 별 공통 카드 20종과 각 시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카드 11종으로 제작돼 수집의 재미를 더했다.

각 시즌마다 스페셜 홀로그램 카드를 소량 제작해 산리오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즌1에서는 ‘마이멜로디’와 ‘쿠로미’ 스페셜 홀로그램 카드 총 6종이 제작되고, 추후 공개될 시즌2에서는 ‘시나모롤’ 홀로그램 카드 총 5종이 제공된다.

카드 별 캐릭터마다 각기 다른 귀여운 매력을 자랑하는 3D 캐릭터 AR 콘텐츠 및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포토카드 패키지 뒷면의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포토카드용 카메라를 구동한 뒤 카드를 인식하면 산리오 캐릭터 AR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산리오캐릭터즈 AR 랜덤 포토카드’는 오는 5월까지 판매하는 배스킨라빈스 ‘산리오캐릭터즈’ 관련 제품 구매 시 영수증당 100원에 판매된다. 각 매장당 한정 수량이 입고되어 시즌1 제품 소진 시 이달 10일부터 시즌2 제품을 판매하는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배스킨라빈스와 ‘산리오캐릭터즈’와의 만남을 기념해 AR(증강현실) 기술을 담은 특별한 굿즈를 선보인다”며 “인기 캐릭터와 콜라보를 진행하거나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는 등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