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투어 캐디 구단’ 창단
bhc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투어 캐디 구단’ 창단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4.05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백 투어 캐디 구단 창단식.(사진제공/bhc)
아웃백 투어 캐디 구단 창단식.(사진제공/bhc)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 캐디 구단을 창단했다고 5일 밝혔다.

아웃백은 지난 3월 28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bhc그룹 본사에서 최희창 단장을 비롯한 소속 캐디 20인 및 본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투어 캐디 구단’ 창단식을 가졌다.

아웃백 투어 캐디 구단은 최희창 단장을 포함해 총 20인으로 구성된 전문 캐디 집단이다. 아웃백 투어 캐디 구단은 2023시즌부터 2년간 아웃백과 bhc그룹 및 소속 브랜드의 로고가 새겨진 모자와 의류를 착용하고 담당 프로선수와 함께 한국여자프로골프 주관 대회에 나선다. bhc그룹은 소속 캐디들이 오로지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캐디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지원을 하게 된다.

아웃백은 지난 2022년 1월 창단한 아웃백 골프단과 2023시즌부터 선보이는 아웃백 투어 캐디 구단을 동시에 운영하며 프로골프 유망주 발굴과 캐디를 본격 후원함으로써 골프 산업 발전에 보다 적극적으로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캐디 구단 창단을 통해 아웃백을 비롯한 bhc그룹의 스포츠 마케팅 활동이 대회 현장은 물론, 매체를 통해서도 적극 보여질 수 있기를 바란다”며 “bhc그룹은 골프단과 캐디 후원을 통해 대한민국 골프산업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