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프라엘 더마쎄라, 12일 오후 8시 런칭 최초 라이브 방송 진행
LG프라엘 더마쎄라, 12일 오후 8시 런칭 최초 라이브 방송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4.1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LG프라엘 더마쎄라가 12일 오늘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동안 LG전자공식인증점 ㈜블루원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을 통해 최초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알림 받기를 설정하면 첫 방송 기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방송 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는 네이버 N포인트, 환한 광채 탄력 피부를 더해주는 라비다 비타 35 세럼 등을 추가 증정한다.

더불어 꽃 구독서비스인 꾸까와 제휴하여 꽃다발 패키지(꽃다발+화병+감사카드)를 제공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더 빛낼 더마쎄라’라고 하는 제품 컨셉에 맞추며 눈길을 끈다.

특히 더마쎄라는 LG프라엘만의 마이크로 포커스 초음파 기술(MFU)이 피부 속 3.0mm 깊이에 파고들어 피부 탄력을 개선해주어 출시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현재 네이버 쇼핑 라이브 예고 페이지에서는 사전 댓글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라이브 방송 종료 후에도 포토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는 구매자 전원에게 네이버 N포인트 적립을 비롯해 LG스탠바이미 TV, 더마쎄라와 함께 사용하면 더 좋은 LG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를 추첨하여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라이브 방송 상세 페이지, LG전자공식인증점 ㈜블루원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월 14일(금) CJ온스타일, 4월 18일(화) 홈앤쇼핑 라이브 방송 등이 예정되어 각 마켓만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