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치즈테마파크, 문화예술 야외공연 운영
임실치즈테마파크, 문화예술 야외공연 운영
  • 정미경 기자
  • 승인 2023.04.12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북도 대표관광지 육성사업 일환, 각종 축제와 연계하여 연말까지

[잡포스트] 정미경 기자=임실군이 새봄을 맞이하여 오는 15일부터 임실군 대표관광지인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문화예술공연 운영을 시작한다.

이번 공연은 치즈 체험객과 치즈테마파크 일반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버블․풍선․서커스․음악․마술 등 다양한 상설 공연 및 버스킹, 인형극, 농악 등으로,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주말․공휴일 및 각종 축제 기간에 일정별로 구성했다.

사진제공_임실군
사진제공_임실군

임실치즈테마파크 문화예술공연은 시군별 매력적인 관광지 발굴 및 육성을 위하여 전라북도가 역점으로 추진하는 대표관광지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사업이다.

군은 봄철을 맞이하여 주말 및 공휴일에 치즈테마파크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4월 중순부터 운영을 개시하여 각종 축제와 연계하여 연말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심 민 군수는“대표관광지 문화예술공연이 임실치즈테마파크의 관광 활성화는 물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길 기대한다”며“임실치즈테마파크를 찾는 많은 관광객들이 코로나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선물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치즈테마파크 분수광장 야외공연장에서 주말 및 공휴일에는 1일 2회, 각종 행사 기간에는 1일 4회 이상 추가로 운영하여 풍성한 공연을 제공할 예정이며, 자세한 공연 일정은 매주 임실치즈테마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