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빌리지, 여름철 필수템 '시홈 휴대용 미니선풍기' 내일도착보장 서비스 도입
피트니스빌리지, 여름철 필수템 '시홈 휴대용 미니선풍기' 내일도착보장 서비스 도입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4.13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편안한 일상을 위한 건강·생활용품을 만드는 피트니스빌리지의 소형 가전 브랜드 시홈(Sihome)이 여름철 무더위에 대비한 '휴대용 미니선풍기'를 4월 13일 새롭게 선보이며, 곧바로 빠른 배송을 받아볼 수 있는 네이버 내일도착보장 서비스까지 도입했다고 밝혔다.

피트니스빌리지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시홈 미니선풍기는 소형 미니 선풍기의 아쉬웠던 부분을 개선해 3개의 날개 디자인으로 직선형의 강한 바람을 생성 및 5단계 풍량 기능을 탑재해 탁상용 선풍기와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또한 "올 여름 무더위는 더욱 길고 심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일찍 찾아올 더위에 대비해 당일 주문 시 다음날 도착이 보장되는 내일도착보장 서비스를 도입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시홈 휴대용 미니선풍기는 화이트와 핑크 2가지 컬러로 판매 중이며, 손잡이 부분을 접이식으로 디자인해 스탠딩형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USB 고속 충전 기능까지 있는 프리미엄형 휴대용 선풍기 제품으로 출시 이벤트로 40% 할인 특가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