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컷사진관 플레이인더박스, 망리단길에 망원점 4월 11일 오픈
네컷사진관 플레이인더박스, 망리단길에 망원점 4월 11일 오픈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4.14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플레이인더박스 망원점이 지난 4월 11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플레이인더박스는 더현대서울에 플래그십스토어를 두고 있는 네컷사진관으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및 한정판 포토프레임으로 MZ세대들에게 사랑을 받는 네컷사진 브랜드 중 하나이다. 플레이인더박스 망원점은 망원동 맛집과 카페들이 모여있는 망리단길 중앙에 위치하여 오픈하자마자 사진 찍기 좋아하는 10, 20대의 방문 행렬이 이어졌다.

플레이인더박스 망원점은 네컷사진관들이 모여 있는 망원 골목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하여 사진 작가가 직접 방문하여 최적의 사진 세팅 값을 맞추는 등 사진 퀄리티를 높였다. 2023년 4월 30일까지는 벨리곰, 피곤한덤덤, 노비, 호떡스 등 다양한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한정판 포토프레임으로 네컷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플레이인더박스 관계자는 “SNS에서 핫한 인기 캐릭터들 외에도 인기 아이돌 ‘김우석'과의 협업을 통한 포토프레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팬들의 방문이 기대된다”고 말하며, "실제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재방문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플레이인더박스 망원점은 ‘포토픽'이라는 기계를 두어 차별점을 두었다. 포토픽은 스마트폰 속 사진을 간단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기계로 네컷사진 외에도 망원에서의 추억을 바로 출력하고 싶은 젊은 세대와, 사진 출력이 바로 필요한 상황의 고객들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플레이인더박스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적극적인 가맹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4월 한정 가맹혜택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