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의회, 시민 건강과 안전 행보
하남시의회, 시민 건강과 안전 행보
  • 임택 기자
  • 승인 2023.04.16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성삼 의장 “현장중심 의정활동이 구심점”
하남시의회 의원들이 지난 13일 시민들과 함께 한전 하남지사가 주관한 데이터센터 전력공급에 따른 전자파 측정 현장을 참관하고 있다
하남시의회 의원들이 지난 13일 시민들과 함께 한전 하남지사가 주관한 데이터센터 전력공급에 따른 전자파 측정 현장을 참관하고 있다

[잡포스트] 임택 기자 = 하남시의회는 최근 관내 주요 현장을 방문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우선 강성삼 의장과 정병용 자치행정위원회 위원장, 최훈종 의원은 지난 13일 KDB산업은행 데이터센터 인근(미사강변한강로 168) 전자파 측정 현장을 참관했다.

강성삼 의장과 의원들은 주민들과 함께 4곳에서 전자파를 비교·측정한 뒤, 해당 결과를 공유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다음날인 14일, 강성삼 의장, 박선미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 정병용 자치행정위원회 위원장, 임희도, 최훈종, 오승철 의원은 수도권 지역 27개 지자체의 생활용수와 공업 및 환경용수를 공급하고 있는 한국수자원공사(K-water) 팔당권지사를 방문했다.

이날 의원들은 하남시 배알미동에 소재한 팔당권지사에서 팔당호 광역상수도 취수장 및 한강 유역 취수시설 주요 현황을 청취하고 취수장·취수펌프장, 제어실, 통합 물 관리 정보룸 등의 시설을 둘러봤다.

강성삼 의장은 “현장을 제대로 알아야 문제점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해결책을 찾을 수 있어 제320회 임시회를 앞두고 의원님들과 함께 양일간에 걸쳐 현장에서 하남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챙기는 행보를 이어갔다”며 ”앞으로도 현장중심 의정활동이 제9대 하남시의회 구심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