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의회, 개원 제32주년 기념식 개최
고양특례시의회, 개원 제32주년 기념식 개최
  • 임택 기자
  • 승인 2023.04.18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식 의장 “더욱 분발하는 의회가 되겠다”
고양특례시의회가 지난 4월 14일 32주년 개원행사를 일산서구청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고양특례시의회가 지난 4월 14일 32주년 개원행사를 일산서구청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잡포스트] 임택 기자 =고양특례시의회가 4월 14일 일산서구청 대강당에서 개원 32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가졌다.

기념식에는 고양특례시의회 전·현직 의원, 시장 및 집행부 간부, 의회사무국 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고양시립합창단의 합창 공연과 ▲고양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의 난타 공연을 시작으로 ▲32주년 기념 영상 상영 ▲의장 기념사 ▲시장 및 고양시의정동우회 회장 축사 ▲의회 현황 보고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영식 의장은 기념사에서 “오늘 개원 32주년 기념행사를 통해서 지나온 업적과 발자취를 돌아보고, 보다 나은 고양시의 내일을 위해 성실한 의정 활동을 펼칠 것을 다시 한번 다짐하고자 한다”며 “늘 격려해주시는 시민 여러분께 진심 어린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고양시의 발전을 위해 더욱 분발하는 의회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991년 4월 15일 15명의 의원으로 출범한 고양시의회는 제9대 의회에 이르기까지 민의가 살아 숨 쉬는 역동적인 의회를 지향하며, 연구 활동을 통한 다양한 정책개발로 고양시 지역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