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컬쳐앤 이서진 대표, 더컬쳐앤라운지 종각점 vip 네트워킹 파티 개최
더컬쳐앤 이서진 대표, 더컬쳐앤라운지 종각점 vip 네트워킹 파티 개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4.1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더컬쳐앤라운지)
(사진제공/더컬쳐앤라운지)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지난 4월 8일, 복합 문화 공간 더컬쳐앤라운지 종각점에서 VIP 네트워킹 파티가 열렸다. 중국 마케팅 회사 대표 외에 해외 유통 커머스, 스타트업 투자 자문 변호사와 AI 개발자 및 CEO, 투자 펀드와 부동산 개발 전문가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모여 네트워크 모임을 가졌다.

이 자리는 더컬쳐앤의 대표 이서진의 지인들로 구성되어, 각자 분야에서 가진 전문 지식을 나누고 궁금했던 부분을 공유하기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사업을 확장하며 생기기 마련인 고민인 투자나 부동산과 관련된 알짜배기 정보가 공유되며 뜻 깊은 시간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예술의 대중화를 목적으로 설립된 더컬쳐앤의 복합 문화 공간 더컬쳐앤라운지는 지난 3월 더블베이스 공연은 물론 국악과 클래식 콘서트까지 다양한 공연과 네트워크 기획을 이어왔다.

오는 4월 22일 토요일 저녁 6시에는 더컬쳐앤라운디의 공간브랜딩 신간책 발매는 물론 대표 이서진의 생일 파티를 겸하여 행사가 기획되어있다. 해당 공연은 6시에는 더컬쳐앤라운지 본점인 종각 점에서 행사가 시작되어 10시에는 인근 Glue Hotel 지하 1층 라운지에서 네트워킹 파티로 이어진다.

이 대표의 생일 파티는 매년 기획해왔던 네트워크를 겸한 콘서트 파티로, 이서진 대표가 운영하는 클래식 팀 키조이스의 협연은 물론, 국악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국악 공연은 더블베이스 전공자인 이서진 대표가 악기를 배우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2주동안 힘썼던 하프와 가야금 연주가 계획되어있다.

한편 매년 공간 브랜딩과 문화 사업에 대한 책을 출판 중인 이서진 대표는 올해 <더컬쳐앤의 공간 브랜딩과 창업>을 출간하며 N잡러로서의 퍼스널 브랜딩 방안은 물론 창업에 대한 상세한 팁들을 담아서 화제가 되고 있다.

클래식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이서진 대표는 클래식 버스킹 등 다양한 시도들을 하며 클래식 계에서도 인정을 받아 오는 7월 3일에는 클래식연주팀 키조이스 세종문화회관 체임버 홀 정기 공연이 예정되어있다.

더컬쳐앤라운지는 올 4월 황규영 비브라폰 독주회를 비롯, 실내악&보컬이 함께하는 뮤지컬 공연, Moonlight Bossa의 Jazz 공연까지 다양한 문화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