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초밥 프랜차이즈 정직유부, 신메뉴 4종 출시
유부초밥 프랜차이즈 정직유부, 신메뉴 4종 출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4.19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유부초밥 프랜차이즈 정직유부가 봄을 맞이해 ▲정직우볶이 ▲정직냉모밀 ▲볶음멸치유부 ▲감태유부 등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직우볶이는 진한 고추장 베이스의 떡볶이 소스가 들어간 이색 우동으로, 유부초밥을 찍어먹을 수 있도록 정직유부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유부초밥과 곁들이기 좋다. 정직냉모밀은 기존 정직냉모밀을 리뉴얼한 여름 메뉴로, 가쓰오부시가 풍성하게 들어간 냉육수에 불향이 나는 유부피 토핑을 곁들여 한층 풍부한 감칠맛을 즐길 수 있다.

볶음멸치유부는 짭짤한 세멸과 고소한 호박씨를 볶아 바삭한 식감이 특징적인 새로운 유부초밥이며, 감태유부는 유부초밥을 감태로 감싸 기존 유부초밥과 차별화된 맛과 식감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옵션 메뉴다.

정직유부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신메뉴가 포함된 일부 세트 메뉴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정직유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모바일쿠폰 증정 이벤트도 기획하고 있다.

정직유부 관계자는 “유부초밥 업계의 변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고객들이 유부초밥을 보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정직유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신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이번 신메뉴는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더욱 확장할 뿐만 아니라 가맹점의 매출 증진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새롭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꾸준히 개발해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정직유부는 다양한 맛과 식감의 유부초밥과 사이드메뉴를 중심으로 간단하지만 든든한 한 끼를 선사하고 있다. 최근 유부초밥 프랜차이즈 최초로 전국 가맹점 150호점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