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꼬치의품격, ‘서울금천시흥점’ 14일 신규 오픈
프랜차이즈 꼬치의품격, ‘서울금천시흥점’ 14일 신규 오픈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04.19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닭꼬치 전문 프랜차이즈 꼬치의품격이 지난 14일 서울금천시흥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서울금천시흥점은 동일여자고등학교 300m인근에 있으며 금천cyc유아스포츠단, 서울시립금천청소년수련관 등에 청소년 상권과 위치하여 학생과 가족단위 손님들로 하여금 만석을 이루며 성공적인 오픈을 알렸다.

이번 서울금천시흥점은 주류를 소비하는 2030세대들이 많은 로데오와 같은 A급 상권이 아닌 B급상권에 위치하고 있지만 13평 소형 평수에도 홀 운영으로 높은 일 매출을 달성하며 성공적인 오픈을 했다고 전했다.

서울금천시흥점 점주는 “오픈 첫날 생각지도 못하게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여 놀랐고 처음으로 요식업에 도전하여 걱정이 많았지만 오픈전부터 오픈날까지 본사에서 요리 방법, 손님 맞이 방법, 매장 운영 방법 등 체계적으로 알려주어 수월하게 오픈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본사에서 다양한 신메뉴들이 출시할 것이라고 전달받았다”며 “그중 덮밥류도 있어 지금 오픈한 상권과 딱맞는 메뉴라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꼬치의품격은 반주점형태의 닭꼬치 프랜차이즈로 기존 닭꼬치 프랜차이즈와의 차별화로 깔끔하고 우드톤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다양한 맛의 닭꼬치와 치킨, 탕, 마른안주 등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꼬치의품격 브랜드 총괄담당자 홍이석 본부장은 “2022년도에 이어 2023년 출시되는 신메뉴를 고객분들에게 더욱 더 맛있게 전달하기 위해 가맹점 전국구 레시피 교육을 진행하며 다양한 꼬치를 한번에 즐기는 한판에 꼬치닭을 비롯해 다양한 신메뉴를 도입하여 꼬치의품격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구축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