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인쌩맥주’, 벡스코 부산창업박람회에 참여… 특별한 혜택 지원
프랜차이즈 ‘인쌩맥주’, 벡스코 부산창업박람회에 참여… 특별한 혜택 지원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4.2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주점 프랜차이즈 브랜드 ‘인쌩맥주’가 4월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부산창업박람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인쌩맥주’는 주식회사 위벨롭먼트가 운영하는 주점 프랜차이즈로,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인테리어와 조명으로 MZ세대 맞춤형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시원한 살얼음맥주가 시그니처로, 저렴하고 퀄리티 높은 안주 거리를 앞세워 전국 단위의 가맹 사업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주점 프랜차이즈 시장은 폐업률이 비교적 높은 편임에도 불구하고 ‘인쌩맥주’는 올해 초, 전국 200호점의 계약 및 오픈을 진행하며 혁혁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인쌩맥주’는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 및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본사의 창업 시스템과 가맹 절차, 창업 비용 등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며 창업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최혜상, 김태현 대표가 직접 현장을 방문해 창업박람회에서 창업 계약을 진행하는 신규 창업자에게 특별한 창업 혜택도 지원한다. 부스에서 ‘인쌩맥주’의 안주를 직접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인쌩맥주 관계자는 “부산창업박람회를 통해 지방의 예비창업자들을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박람회 기간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므로, ‘인쌩맥주’가 궁금하다면 사전 참가 신청 후 부스를 직접 방문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