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한끼 계란연두부’ 출시…간편 연두부 라인업 확대
풀무원, ‘한끼 계란연두부’ 출시…간편 연두부 라인업 확대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4.2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풀무원)
(사진제공/풀무원)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풀무원식품은 연두부에 계란을 더한 '한끼 계란연두부'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닐슨 데이터에 따르면 연두부 카테고리에서 풀무원의 점유율은 약 83%에 달한다. 특히 한끼 연두부는 지난해에만 약 800만개가 팔리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풀무원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계속해서 소비자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끼 계란연두부’는 대표적인 단백질 식품인 연두부에 계란을 더해 바쁜 일상 중 맛있고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부드럽게 넘어가는 고농축 연두부에 계란으로 영양을 한층 보강해 영양까지 고려하는 남녀노소 모두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

연두부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으로 엄선한 유기농 대두로 만들어 고소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풀무원만의 감압농축(콩즙을 진하게 농축하는 공법) 방식으로 콩 특유의 비린 향을 없애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풀무원식품 김보선 PM은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면서도 건강하게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연두부와 계란을 더한 신제품 ‘한끼 계란연두부’로 소비자 메뉴 선택 폭을 넓히고자 했다”며 “소비자의 입맛과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판매 채널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