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수면을 약속합니다” 마인슬립, 네이버 쇼핑라이브 런칭 이벤트
“더 나은 수면을 약속합니다” 마인슬립, 네이버 쇼핑라이브 런칭 이벤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5.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매트리스 토퍼 전문기업 마인슬립(대표: 서영아,장당후)은 오는 8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대대적인 런칭이벤트를 준비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첫 번째 런칭행사로 마인슬립의 네이버 쇼핑 오픈라이브 행사를 오는 8일(월) 진행한다고 전했다.

방송 중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런칭 할인가로 제공할 예정이며 구매인증 고객 대상 베개 커버 1매 추가 증정한다.

마인슬립은 어깨와 척추에 부담이 가지 않는 ‘V Design’의 완만한 골짜기를 베개 아래 부분에 적용하여 더욱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고안된 'V-sleep 토퍼매트리스(SS)'와 토퍼에 맞는 Valley Design 토퍼 매트리스에 맞게 제작된 ‘세모베개’, 헤드와 다리부분의 두께를 다르게한 인체친화적 Design ‘반쪽이 바디필로우’ 3종을 이번 행사에서 선보인다.

“마인슬립”은 체험매장으로만 운영되다가 본격적인 온라인 런칭을 한 100% 국내산 매트리스 토퍼 브랜드이다. 매트리스 모듈특허(제10-2182474호)로 지난 21년 9월 여성발명왕 엑스포에서 은상을 수상하며 가치를 인정받았다. 마인슬립 토퍼는 텐셀 섬유를 사용한 외피와 복원력이 탁월한 메모리폼, 무접착제 사용을 고수하여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마인슬립의 총괄대행을 맡은 에이치엔애드 정한나 대표는 “마인슬립 제품은 캠핑, 사무실, 나만의 개별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용성 제품이다라며, 지속적인 이벤트를 이어가면서 고객들의 호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쇼호스트로 ‘나는솔로다’ 8기에 순자로 출연한 조은지 씨가 참여하였으며, 실제 생생한 체험후기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방송 중 이벤트로 소통왕 5명을 선정해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리뷰 작성시 1만원 상당의 추가 상품권을 증정하는 빅보너스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