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이색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는 라운지 술집 단테(DANTE) 본점이 이달 초 천안에 문을 열었다.
고풍스럽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다양한 음식과 주류를 이용할 수 있는 단테(DANTE)는 일반적인 술집보다는 마치 여행지에서 현지 사람들 과 남녀노소가 어울려 자유롭게 즐기는 듯한 느낌의 라운지 스타일의 술집이다.
주점 답게 기본 소주, 맥주는 물론 종류별 하이볼 등 주류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안주류 역시 고객들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파인 다이닝 느낌의 다채로운 메뉴군을 구축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생일파티석, 테라스석 등 다채로운 좌석 구성을 갖추고 있어 매장을 찾는 손님들이 모임이나 기념일 식사 등 니즈에 맞춰 즐길 수 있다. 추가적인 이벤트 문의는 예약 시에 매니저와 함께 미리 기획 가능하다.
단테는 손님들이 부담 없이 방문해 편안한 라운지처럼 즐길 수 있도록 안주 및 주류를 합리적 가격대로 제공하고 있으며, 좌석에 태블릿탭이 설치되어 있어 누구나 편리하고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매장 관계자는 “단테를 찾아 주시는 모든 고객들에게 항상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스태프가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꾸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