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치땡과 비어프린트 콜라보 행사 '맥주 모델 선발대회' 개최
당치땡과 비어프린트 콜라보 행사 '맥주 모델 선발대회' 개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4.2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바이포엠에프앤티가 운영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이하 당치땡)'와 수제맥주 NFT 멤버십 '비어프린트(Beerprint)'가 만났다.

두 브랜드는 IBK기업은행의 유튜브 채널 '자본주의 소개팅'을 통해 만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상품을 기획하기로 하였으며, 당치땡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진을 응모 받아 선정하는 '맥주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두 브랜드는 '맥주 모델 선발대회'를 바탕으로 비어프린트의 프린팅 기술을 적극 활용하여 제품을 실제 출시할 계획이다. 응모 받아 선정한 고객의 이미지를 맥주에 프린팅 할 예정이며, 전국 당치땡 매장에서 치킨 구매 후 인증샷을 찍어 당치땡 공식 홈페이지에 응모하는 방법으로 당치땡 주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맥주 모델 선발대회'의 응모 기간은 4월 20일부터 5월 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일은 5월 9일이다. 당첨자 명단은 당치땡 공식 SNS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표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총 3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경품은 나만의 맥주 1BOX, 당치땡 50만원 이용권, 비어프린트 진행 EDM 페스티벌 초대권(1인 2매)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치땡은 '오사카 블랙킹','청담동 트러플 치킨', '남포동 마통갈비' 등을 대표 메뉴로 선보이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이다. 비어프린트는 NF eats와 수제맥주 유통사이자 서울랜드 자회사인 루나브루가 공동 주관한 클레이튼 기반의 실물연계형(IRL) NFT 멤버쉽 프로젝트다.

'맥주 모델 선발대회' 관련 자세한 정보는 당치땡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