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두퍼, 홍대점 오픈 기념 ‘킹스미스’ 팬 사인회 개최
슈퍼두퍼, 홍대점 오픈 기념 ‘킹스미스’ 팬 사인회 개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4.2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bhc그룹)
(사진제공/bhc그룹)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bhc그룹이 선보이는 버거 브랜드 슈퍼두퍼가 2호 매장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슈퍼두퍼는 공식 오픈을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식 오픈 후 첫 주말인 29일 오전 11시부터는 ‘킹스미스’의 팬 사인회가 열린다. ‘킹스미스’는 대세 개그맨 황제성이 세계적인 뮤지션 ‘샘스미스’를 커버한 캐릭터다. ‘킹스미스’는 실제 커버 당사자인 샘스미스가 언급할 정도로 주목을 받은 캐릭터이자, 현재 숏폼에서 가장 주목 받는 콘텐츠 중 하나다.

‘킹스미스’ 팬 사인회에 앞서 공식 오픈일 26일에도 오전 10시 반과 오후 2시에 유명 샐럽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오픈 당일에는 팬 사인회를 비롯해 선착순 방문객 100명을 대상으로 특별 굿즈가 제공되며, 27일부터 28일 양일간 매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상하목장 우유가 들어간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슈퍼두퍼 관계자는 “공식 오픈 이벤트와 함께 방문 고객들이 즐거움을 느끼고, 동시에 슈퍼두퍼만의 쥬이시한 버거를 만끽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홍대에서 슈퍼두퍼만이 선사할 수 있는 풍부한 맛과 여유로움을 보다 많은 이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