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전국 가맹점 40호점 돌파를 앞둔 토스트 전문 프랜차이즈 EGG2000(에그2000)이 창업비용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달걀 토스트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에그2000은 지금까지 전국 가맹점 35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세종(아름), 대전(복수), 전남(장성), 인천(청라), 울산, 서울(구로)에 신규 매장 오픈을 준비하며 40호점 돌파를 앞두고 있다.
브랜드 창립 이후 빠른 속도로 가맹점을 넓혀가고 있으며 가맹비와 로열티 면제, 보증금, 인테리어비, 간판비, 감리비 면제 등 6가지 부가 비용을 전액 면제하는 이른바 6無 혜택을 지원하며 창업 비용 부담 줄이기에 앞장서고 있다.
전문 컨설팅 기업을 통해 창업 전부터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매장 오픈 후에도 지속적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초보자도 충분히 매장을 꾸려갈 수 있다.
또한 업종변경 창업처럼 기존 머신이나 집기류를 보유하고 있다면, 이러한 기기 일체를 재사용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 역시 본인 시공이 가능해 최소한의 비용으로 효율적인 창업이 가능하다.
에그2000 관계자는 “이벤트 진행 후 하루 평균 30통 가까운 창업 상담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게시판을 통해 사전 예약을 해야 창업 상담이 가능할 정도”라며 “최근 유튜브를 통해 점주님들의 이야기를 공개하고 창업비용 외에도 다양한 면에서 부수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등,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