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3D조형학원, 국민내일배움카드 구직자 3D지브러시반 개강
BH3D조형학원, 국민내일배움카드 구직자 3D지브러시반 개강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4.2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BH3D조형학원에서 6월 20일 개강하는 국비지원 수업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통해 국비지원을 받을 수 있는 이번 교육 과정은 3D프린트를 기반하여 캐릭터제작 기법을 익힐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캐릭터 디자인의 기본이 되는 인체조형해부학을 시작으로 피규어, 구체관절인형, 인물두상 등을 직접 제작해보는 실습까지 포함되어 있다.

인체조형의 기초를 익힌 후에는 3D모델링에 가장 많이 활용되는 대표 프로그램 3D지브러쉬 강의를 듣게 되며 기초툴 습득부터 모델링, 리깅, 텍스쳐링 등 다양한 작업을 직접 실행하며 나만의 3D모델링 기술을 함양할 수 있다. 또한 3D스캔과 3D프린팅 실습을 통해 각종 캐릭터 굿즈나 피규어를 제작할 때 필요한 기본 지식을 익힌다.

뿐만 아니라 후가공과 복제를 통한 대량 생산 교육까지 진행하여 창업, 취업을 대비한 실무 지식도 익힐 수 있다. 교육 과정 도중 진로별 상담이나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 사업계획서 작성 등 다양한 직업훈련도 진행한다.

BH3D조형학원은 “창의성을 중시하는 4차 산업시대, 3D프린팅과 3D모델링 기술을 익힌다면 취업부터 1인창업까지 다양한 진로로 나아갈 수 있다. 챗GPT도 인정한 미래 산업인 3D프린팅, 3D모델링을 활용한 캐릭터 제작 산업에 관심이 있다면 이번 구직자 3D지브러시반을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구직자를 위한 국민내일배움카드제 국비지원 3D지브러시반은 6월 20일 개강하여 10월 31일까지 매주 월~수 수업을 진행하며, 정원은 20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